Things will all work out.

[토론토 맛집] Paramount Middle Eastern Kitchen 본문

리뷰

[토론토 맛집] Paramount Middle Eastern Kitchen

블리부부 2020. 1. 3. 10:59

 

 

연말 겸 오랜만에 남편 친구들과 커플 모임을 가졌다.

 

유학시절 만난 친구들인데 그중 벌써 두 명이나 결혼을 했다.

 

마냥 학생 같았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다니..

 

 

 

https://www.paramountfinefoods.com/fr/

 

Paramount Fine Foods

Centre Paramount Fine Foods Jouer, dîner, venir ensemble

www.paramountfinefoods.com

 

 

오늘 모임 장소는 Paramount Middle Eastern Kitchen이다.

 

한 커플이 파키스탄 사람이라 돼지고기 등 못 먹는 음식은 피하고  Halal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으로 골랐다.

 

주말 점심시간이었는데도 한산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 날은 파키스탄 친구가 결혼하고 와이프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날이라 조금 긴장하기도 했다. 

얘기하다 보니 여자들 모두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했고,

 

그걸 계기로 친해진 것 같다 ㅎㅎㅎ 역시 여자들은 먹는 걸로 친해진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내가 주문한 음식은 Samlon & Rice 였는데

 

밥에 간이 되어있어 짭조름하니 생선과 잘 어울렸다. 

보이는 것과 같이 한국 쌀과는 달리 찰지지 않고 긴 쌀밥이었다.

 

 

밥 옆에 있는 붉은 소스는 토마토소스인 줄 알았는데

 

먹어보니 매운걸 잘 못 먹는 나에겐 많이 매웠다. 그래도 약간의 느낌함을 잡아주는데 꼭 필요한 소스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남편이 주문한 BBQ Beef Platter. 밥도 사이드로 같이 나온다.

 

이건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것 같다. 내가 주문한 게 별로여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 

 

남편과 셰어 해서 먹었는데 내가 거의 다 먹었.... 미안해 여보

 

다음엔 저걸 주문해야겠어~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치는 Fairview Mall 근처였고

 

식후 다 같이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러 mall에 갔지만 후식은 핑계였고 ㅋㅋㅋㅋ

 

다들 쇼핑하느라 정신이 없었다. Boxing week이라서 거의 모든 상점에서 기본 30-70% 할인행사 중이었기 때문에... 

 

여자들은 또 한 번 샤핑으로 친해지는 계기였다 ㅋㅋㅋ